방산개구리 5만마리를 방사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어린 북방산개구리 5만마리를 방사했다.
삼척시가 오십천과 마읍천 일원에 수생생물과 육상생물 사이 먹이사슬을 잇는 중요한양서류인 어린 북방산개구리(Rana dybowskii) 5만마리를 방사했다.
이번에 방사된 개체는 지난 4월 구입한 북방산개구리 성체 89마리(암컷.
Bruce Gibbs/University of Vermont 제공 전용 통로 덕에 도로 위양서류사망률이 크게 줄었다.
미국 버몬트대 연구팀은양서류를 위한 지하통로를 설치하고 10년간 관찰 끝에양서류의 로드킬이 80% 이상 줄었다는 내용을 담은 연구결과를 2025년 3월 12일 국제.
인천 부평구 갈산근린공원에서 쉬고 있는 두꺼비.
/사진제공=인천녹색연합 18번째 '세계 개구리의 날'을 맞아, 인천 환경단체가양서류보호 필요성을 다시금 강조했다.
인천녹색연합(이하 연합)은 27일 논평을 내고 "양서류는 가장 위기에 처한 척추동물로, 전 세계.
전시, 판매, 사육 정보까지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희귀 파충류와양서류, 사육용품, 생물 관련 콘텐츠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며, 초보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버그'로 불리는 붉은등우단털파리는 '맛'이 없어 천적도 없는 곤충으로 드러났다.
특유의 신맛 때문에 벌레를 잡아먹는 개구리 등양서류도 기피한다는 것이다.
앞서 2020년 미국 플로리다대학교 국제환경대학원 새러소타 카운티 캠퍼스 소속 캐럴 와이엇 이븐스.
이후 해당 거북이가 외래종이자 생태계교란생물로 지정된 늑대거북이라는 사실이 확인됐다.
늑대거북은 어류, 조류, 소형 포유류,양서류등을 먹으며 공격성과 포식성이 매우 강하다.
국내에 천적이 없어 생태계에 심각한 위협이 된다.
지난 3~4월 DMZ 평화누리길 일원에서 양서·파충류를 대상으로 봄철 생태환경 모니터링을 실시한 결과,양서류2과 5종과 파충류 3과 4종이 관찰됐다.
특히 청정환경에서만 서식하는 토종양서류인 한국산개구리와 옴개구리가 발견되면서 DMZ.
ⓒ아토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지난 26일 '세계 개구리 보호의 날'을 맞아양서류서식지를 복원하는 데 쓰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세계 개구리 보호의 날은 매년 4월 마지막 토요일로 개구리.
아닌 생태계교란생물 늑대거북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확인하고 다시 포획 작업을 벌이고 있다.
외래종인 늑대거북은 어류나 조류,양서류등을 잡아먹고 공격성과 포식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 관계자는 “동물포획 민간 업체가 자라라고 말한 주민 증언 등.
환경단체 환경 리터러시 협의회(Environmental Literacy Council)도 "러브버그는 신맛이 강하고 껍질이 단단해 개구리와 같은양서류들이 먹기를 꺼린다"고 설명했습니다.
산 때문에 러브버그 성충에 대한 '생물학적 방제'가 제한적이라는 겁니다.
- 이전글'운전면허갱신' 순회교육을 실시했다. 25.07.01
- 다음글담스러울 정도로 감사하다고. 25.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