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들이 열차를 기다리고 있
페이지 정보

본문
수원역 플랫폼에서 승객들이 열차를 기다리고 있다.
사고를 당한 승객은코레일이 합의에 소극적으로 임하다.
[충청타임즈]코레일충북본부(영업처장 박정희)는 8일 제천시 용두초등학교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철도 진로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철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긍정적인 직업관 형성을 도와 미래의 고객이자 철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권백신)과 전라남도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지역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는다.
양 기관은 8일 오후 고흥군청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앞으로 철도 연계 관광상품 개발, 취약계층 여행 지원 등 실질적인 협력.
엄진엽 중소벤처기업인증원 원장(오른쪽 세 번째)과 권영주코레일인재경영본부장(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서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원장 엄진엽, KOSRE)은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코레일부산경남본부는 올해 1월 1일 개통한 동해선과 동해안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7월 19일 임시 관광열차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코레일제공코레일부산경남본부는 올해 1월 1일 개통한 동해선과 동해안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7.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3일 중소벤처기업인증원으로부터 '인권경영시스템(HRMS) 인증'을 취득했다.
권영주코레일인재경영본부장(왼쪽에서 네번째)과 직원들이 인증패 수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코레일은 국제인권선언과 국가.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일반 택배 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철도역 택배 서비스를 도입한다.
코레일은 1일 "역사 내 설치된 무인택배함을 통해 저렴하고 편리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는 '생활물류 Rail+택배'(가칭) 서비스 추진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문희코레일사장(가운데)이 3일 충북 옥천 인근 경부고속선에서 자동살수장치를 점검하고 있다.
【 앵커멘트 】최근코레일직원을 사칭해 거액의 물품을 대신 구매해 달라는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여수와 목포 등에서도 비슷한 사례가 발행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는데요, 지역민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손명철한국철도공사(코레일) 제18대 부산경남본부장이 지난달 23일 취임했다.
손 본부장은 1992년 철도청 동해전기사무소 전기통신원으로 입사한 이후 기술본부 전기기술단장, 수도권광역본부장, 경북본부장 등을 역임하며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 이전글‘스토보클로(오센벨트)’ 25.07.08
- 다음글‘스토보클로-오센벨트’ 美 25.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