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생도 어느덧 56일이 지났는데요
페이지 정보

본문
【 앵커멘트 】금호타이어광주공장 화재 발생도 어느덧 56일이 지났는데요.
노조원 1천여 명이 대규모 집회를 열고 사측의 유럽공장 신축 계획 철회와 고용 안정 보장을 촉구했습니다.
금호타이어가 광주공장 화재로 직·간접적 피해를 입은 주민의 일상 회복을 위해 전념하고 있는 가운데 사과의 마음을 담아 오는 22일부터 '타이어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 4월 실시한타이어무상점검 모습.
금호타이어제공 금호타이어가 광주.
금속노조 금호타이어지회 조합원들이 11일 금호타이어광주공장 앞에서 '국내공장 축소 반대 총력투쟁 조합원 결의대회'를 열어 회사의 국내공장 축소 방안에 대해 반대 목소리를 내고 있다.
/금속노조 금호타이어지회 제공 화재로 가동이 멈춘 금호타이어광주공장.
-6000 클래스 4R, 서한 GP 1-2-3위 석권 -'엔페라 SS01' 장착하고 우수한 성능 입증 넥센타이어가 지난 12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슈퍼레이스)'의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 4라운드에서 트리플 포디엄을 달성하는.
/그래픽=비즈워치 한국·금호·넥센 등 국내타이어3사가 올 2분기 외형 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다.
수익성은 후퇴했고 총수 공백과 통상환경 악화, 생산거점 불안 등 구조적 리스크는 오히려 짙어졌다.
겉으로는 성장처럼 보이지만, 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프리미엄 올웨더타이어‘웨더플렉스 GT’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웨더플렉스 GT는 차세대 프리미엄 올웨더타이어전용 브랜드 ‘웨더플렉스’의 최초 모델이다.
유럽 겨울용타이어필수 인증 마크 ‘3PMSF(3-Peak.
-‘다이나프로 R213’ 앞세워 지원 -시즌 챔피언 경쟁 후반부 관전 포인트 한국타이어가 레이싱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2025 WRC의 8라운드 ‘에스토니아 델피 랠리’가 오는 7월17일부터 20일(현지시간)까지 에스토니아 타르투와 남부지역 일대에서 열린다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사계절용 프리미엄 올웨더타이어‘웨더플렉스 GT’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웨더플렉스 GT’는 유럽 겨울용타이어필수 인증 마크 ‘3PMSF’를 획득했다.
향상된 마일리지(타이어수명), 쾌적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모두 갖춘 제품.
- 이전글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25.07.15
- 다음글, 공공산후조리원에서 '채식의 날' 25.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