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 도시"라고
페이지 정보

본문
박한오 바이오니아 회장이 ‘대전바이오창업원’ 건립을 기뻐하며 "대전은 바이오 기업하기 좋은 도시"라고 설명하고 있다.
대전지역 현대미술의 뿌리라고 할 수 있는 원로작가들의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미술전시회가 8월 31일까지대전시립미술관에서 개최됩니다.
대전시립미술관은 지역미술 조명사업 가운데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 비상 飛上;> > 전시회는대전현대미술의 정체성을.
] 박주화대전시의원 [대전시의회 제공.
새롭게 조성해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을 체험하며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서대전광장은 중구 문화동에 위치한 3만 2462㎡ 규모의 대규모 녹지광장으로 많은 시민들이 산책과 운동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조 의장님은 "10년 안에 바이오 산업이.
박희조(왼쪽 두 번째)대전동구청장이 최근 개관한 동네 북카페에서 구민들과 대화하고 있다.
원도심 침체의 긴 터널을 지나 사람·돈이 모이고, 혁신·성장이 일상이 되는 도시로.
대덕구청 신청사 건립 등 사업장 6곳 참여 대형 건축공사장 업무협약하도급 70% 이상대전지역 업체 협력 등과 상생 기대 최충규 대덕구청장(첫 번째 줄 왼쪽 여섯 번째)과 시공 관계사, 지역 건설 관련 협회 관계자들이 15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경제 및 건설.
대전시는 15일대전시청 1층 로비에서 '2025 꿈씨패밀리 스포츠디자인 산학협력 프로젝트 전시회'를 개최했다.
(사진=대전시)대전시가 지역 대학생들과 협업해 새롭게 탄생시킨 '스포츠 꿈돌이' 캐릭터를 시민들에게 공개했다.
15일대전시에 따르면 오는 17일까지.
대전시는 15일 오후 대덕연구개발특구 전민동 일원에서대전바이오창업원 착공식을.
이번 행사는 ㈜1986프로덕션이 주최·주관하고,대전관광공사가 후원한다.
'빵빵런'과 '댕댕런'은 각각 10월 12일과 11일 엑스포시민.
- 이전글담 태스크포스(TF) 조직을 구성해 25.07.16
- 다음글단계(원 표시)에서 글리포세이트를 25.07.16